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W (더블유)

by 하얀태양 2017. 8. 21.

현실 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 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 로맨스가 싹트면서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더블유` 송재정 작가, `서울드라마어워즈` 작가상 후보]

'더블유(W)' 송재정 작가가 ‘2017 서울드라마어워즈’ 작가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18일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2017 서울드라마어워즈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심사위원장 배우 유동근을 비롯해 서울드라마어워즈2017 예심 심사위원단이 참석했다.

이날 공개된 작가상 후보에는 '더블유'의 송재정 작가가 이름을 올렸다. 송재정 작가의 '더블유'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한효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이종석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한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호평을 받았다.

송재정 작가가 노미네이트된 작가상 후보에는 '리뎀션 로드'의 하이드 슈워호, '호텔 자허'의 로디카 두너트, '수퍼맥스'의 마르살, 아뀌노, 페르난도 보나씨, '모어 댄 러브'의 이네스 고메스, '풀 문'의 쉬라 알론, '플리백'의 피비 월러-브릿지 등이 이름을 올렸다.

'서울드라마어워즈2017' 본심에 진출한 작품상 및 개인상 후보를 발표했다. 전 세계 55개국에서 총 266편이 출품됐다. 특히, 올해는 해마다 많은 출품작을 선보였던 중국이 출품에 참여하지 않았음에도 불구, 작년에 이어 역대 최대 출품작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서울드라마어워즈2017'은 2006년 시작해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했다. 대상에는 단편, 미니시리즈, 장편, 코미디 출품작 중 예술성, 독창성, 대중성이 가장 뛰어난 한 작품이 선정된다. 올해 시상식은 오는 9월 7일 목요일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되며 KBS2를 통해 생방송된다.

 

[‘W’ 정유진, 영화 ‘여름방학’ 주연 캐스팅 확정]
모델 출신 배우 정유진이 영화 ‘여름방학(감독 황철민)’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영화 '여름방학'은 택시기사와 버스기사의 젊은 아내가 바람이 나 도망치자 남겨진 가족들이 버스로 이들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다.

정유진은 버스 기사 봉수(김희원 역)의 매력적인 아내 수연 역을 맡았다. 수연은 끼 넘치는 미모의 소유자로 사랑을 좇아 가족을 떠나는 철없는 인물. 동시에 예측불허의 엉뚱함을 지닌 미워할 수만은 없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팔색조 매력을 지닌 정유진은 2015년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정유진은 드라마 ‘처음이라서’, ‘무림학교’에서 연거푸 주연을 꿰차며 존재감을 나타냈다.

지난해 영화 ‘좋아해줘’로 스크린에 데뷔한 정유진은 드라마 ‘W(더블유)'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으로 배우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정유진은 드라마에 이어 영화에서도 주연을 맡으며 충무로를 이끌 차세대 기대주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유진은 “많이 긴장되지만 훌륭하신 감독님, 선배님들과 함께 작업해서 정말 든든하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이 영화로 많은 분들이 웃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영화 ‘여름방학’은 8월 말께 고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

 






'TV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잇뷰티 2015  (0) 2017.08.27
겟 잇 기어  (0) 2017.08.27
'집밥 백선생' 비빔장, 비빔면, 양념냉국, 냉라면 레시피  (0) 2017.08.21
대타 맞선 프로젝트 엄마야  (0) 2017.08.17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  (0) 2017.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