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최고의 한방' 이세영, 윤시윤 외면 OST

by 하얀태양 2017. 7. 15.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 이세영이 윤시윤을 외면하고 지나치는 냉랭한 투샷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15일) 토요일 밤 11시 27, 28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연출 유호진, 라준모(차태현)/ 극본 이영철, 이미림)은 죽은 줄 알았던 과거의 톱 스타가 살아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이 시대 20대들의 청춘 소란극. 지난 방송에서 최우승(이세영 분)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유현재(윤시윤 분)는 우승에게 입을 맞추는가 하면 독립한 그의 방안 가득 자신의 사진을 부착하는 등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했고, 이에 우승 또한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그러나 26회 말미 현재의 정체를 알게 돼 충격을 받고 멈춰버린 우승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모아졌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일정 거리를 유지한 채 마주선 윤시윤-이세영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윤시윤은 그윽한 눈빛으로 그를 쳐다보는 한편, 이세영은 감정이 없는 듯한 싸늘한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두 사람 사이의 물리적 거리만큼이나 멀어진 듯한 심적 거리감이 느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걸그룹 티아라가 KBS 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 OST 마지막 주자로 출격한다.

티아라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고의 한방' OST Part.8 '마이 러브(My Love)'를 공개한다. 티아라가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것은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신데렐라맨' 이후 8년 만이다.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출연중인 배우 김민재가 공개한 동영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민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가 많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 속에는 '최고의 한방'에 함께 출연중인 김민재와 배우 이세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