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송중기 송혜교 10월 결혼 발표 태양의 후예 커플 현실로

by 하얀태양 2017. 7. 5.

 또 한쌍의 스타 부부가 탄생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2017년 10월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송중기는 32세, 송혜교는 35세이며 나이차이는 3살로 연상연하 커플이네요.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 소속사 UAA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오는 10월 31일 화요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네요.


이들 소속사는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라며 앞서 거듭된 열애설 부인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또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해 KBS 2TV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수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매번 부인해온 이들은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 가상에서 현실로 이어지는 또 하나의 사례가 되는군요.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 입니다.

먼저 배우 송중기, 송혜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내, 해외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더불어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양해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