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메이즈러너 : 데스큐어

by 하얀태양 2018. 1. 12.

장르 : 액션, SF, 스릴러

상영시간 : 143 분 / 12세 관람가

 

<메이즈 러너> 시리즈는 지구를 뒤덮은 플레어 바이러스를 둘러싸고, 바이러스에 면역이 있는 러너들과 이들을 이용해 치료제를 개발하려는 단체 ‘위키드’의 갈등을 중심으로 이어져왔습니다. ‘위키드’는 “Wicked is Good(위키드는 선하다)”이라는 신조 아래 대의를 위한 소수의 희생은 불가피하다고 믿고 있는 단체로,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러너들은 ‘위키드’에 의해 기억이 지워진 채 미로에 갇혀 실험을 당했던 이들로, ‘위키드’의 정체를 알고 난 후 이들에게서 탈출하려 치열한 사투를 벌여왔습니다. <메이즈 러너>에서 영화 전반의 미스터리 요소로 극의 긴장감을 책임졌던 ‘위키드’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에서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며 러너들과 스릴 넘치는 갈등 구도를 형성했습니다. 특히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의 말미에서는 ‘위키드’가 ‘토마스’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러너들에게 힘을 줬던 친구 ‘민호’를 납치해 이어지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에서 ‘위키드’를 상대로 펼칠 러너들의 생존 사투가 더욱 치열해질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이러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충족시키듯,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시리즈 사상 최고의 스릴과 액션으로 러너와 ‘위키드’의 대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민호’를 구하고, ‘위키드’를 파멸시키기 위해 러너들은 그들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합니다. 이곳은 거대한 벽으로 세상과 차단된 미로 같은 도시로, 웅장한 비주얼이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할 뿐만 아니라 ‘최후의 도시’로 향하는 과정만으로 이미 스펙터클한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여기에 클라이막스를 장식하는 최후의 전투는 예측할 수 없는 스릴과 거대한 스케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우며 관객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입니다. 스토리적으로도 친구와 인류의 운명을 손에 쥔 ‘토마스’의 딜레마가 드라마틱하게 전개돼 관객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입니다.
 
 또한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플레어 바이러스와 치료제를 둘러싼 러너들과 ‘위키드’의 미스터리가 해결되며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입니다. 이처럼 액션과 스케일, 스토리까지 모든 것을 완벽하게 마무리 지을 최종편이 될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오는 1월 17일, 극장가에 다시 한 번 시리즈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감독]

웨스 볼
Wes Ball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감독
2015미국

 

[배우]

딜런 오브라이언
Dylan O'Brien

주연
토마스 역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2017
어쌔신: 더 비기닝,2017

 

토마스 생스터
Thomas Brodie-Sangster

주연
뉴트 역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2017
울프 홀,2015

 

 

카야 스코델라리오
Kaya Scodelario

주연
트리사 역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2017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2017

 

이기홍
Ki Hong Lee

주연
민호 역
투 벨맨 3,2017
더 퍼블릭,2017

 

로사 살라자르
Rosa Salazar

조연
브렌다 역
더 킨더가튼 티처,2018
알리타: 배틀 엔젤,2018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Giancarlo Esposito

조연
호르헤 역
더 롱 홈,2018
더 기프트,2017

 

 

패트리시아 클락슨
Patricia Clarkson

조연
아바 페이지 역
아웃 오브 블루,2018
델리리움,2018

 

에이단 길렌
Aidan Gillen

조연
잰슨 역
보헤미안 랩소디,2018
픽업스,2017

 

[ 4DX 전세계 최초 개봉 ]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감독 웨스 볼)가 4DX 개봉을 확정하며, 팬들에게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4DX는 전세계 57개국 475개관에서 운영중인 차세대 영화 상영 포맷입니다. 특히, 4DX는 최근 유럽과 북미에서 높은 흥행을 이어가며 가장 트렌디한 극장 관람 포맷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스피드와 스펙터클로 러닝 타임 내내 짜릿한 스릴을 선사할 4DX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오는 17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하며, 2018년 4DX 라인업 중 첫 번째 블록버스터로 '4DX 블록버스터'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러너들이 미로 속에서 끝없는 추격과 생존 액션을 펼치는 매 장면들은 완벽한 싱크로율로 맞춰진 4DX의 모션체어의 진동과 움직임으로 영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달리는 듯한 스릴을 선사합니다.

4DX와 함께 관객들은 말 그대로 '영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달리는' 짜릿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공 비행 액션, 긴장감 넘치는 폭발 씬 등 4DX만의 입체 연출로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영화 관람의 신선함을 더할 예정입니다.

액션 신, 추적 신에 최적화된 4DX 모션체어의 정교한 움직임뿐 아니라, 미로 속 정체를 알 수 없는 괴물 그리버의 등장, 미스터리한 거대 조직 위키드의 실체 공개 등 반전의 국면을 맞을 때마다 에어샷, 바람, 열풍을 비롯해 20여 가지의 4DX 환경효과로 다양한 생동감을 제공합니다.

납치 당한 민호를 구하기 위해 러너들이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하며 펼쳐지는 입체 액션과 추격전으로 지루할 틈 없을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4DX는 시리즈 사상 최고의 스릴을 더욱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에 맞서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간 토마스와 러너들의 마지막 생존 사투를 그린 작품.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시리즈인 만큼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메이즈 러너'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게 주연 배우들의 내한으로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습니다.

 

 

[배우 이기홍]

메이즈러너: 데스큐어’ 홍보차 한국을 찾은 배우 이기홍(나이:32)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기홍은 지난 1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영화 ‘메이즈러너: 데스 큐어’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메이즈 러너’를 사랑해준 한국 팬들 덕분에 전작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을 찾게 됐다. 감사하다”며 내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국계 미국인인 이기홍은 1986년 서울에서 태어나 다섯 살 때 가족과 뉴질랜드로 이민을 떠났으며 2년 뒤 미국 로스엔젤레스로 이주했습니다.

이후 줄곧 미국에서 자란 이기홍은 미 서부를 대표하는 명문대인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UC 버클리)에서 심리학을 전공했으며, 졸업 이후인 2010년 드라마 ‘빅토리어스 시즌1’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후 드라마 ‘모던 패밀리’, ‘미국 십대의 비밀생활’등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아 온 이기홍은 2014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민호 역할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기홍은 수차례에 걸친 오디션 끝에 ‘메이즈 러너’에 최종 캐스팅 됐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극중 이기홍은 용감하고 의리 있는 러너 팀의 리더인 민호 역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히 이기홍은 2014년 미국 연예매채 ‘피플’이 발표한 ‘2014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 순위에서 4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

‘메이즈 러너’의 흥행으로 스타덤에 오른 이기홍은 2015년 3월 재미교포인 최하영 씨와 5년 열애 끝에 결혼했습니다.

또 이기홍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특별시민’에서 서울시장 3선을 노리는 최민식(변종구 역)과 경쟁을 펼치는 라미란(양진주 역)의 아들 스티브 역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당시 이기홍은 “최민식 등 한국의 베테랑 배우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 영화에 참여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기홍은 남북한 핵을 소재로 한 국내 드라마 ‘프로메테우스’의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입니다.

 

'영화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후의 고백  (0) 2018.01.14
다키스트 아워  (0) 2018.01.13
그것만이 내 세상  (0) 2018.01.11
왕대륙의 청춘로드  (0) 2018.01.05
쥬만지:새로운 세계  (0) 2017.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