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겟 잇 기어

by 하얀태양 2017. 8. 27.

아주 오래 볼을 쳤던 골퍼라도 '뚜껑을 열어 헤드 내부를 볼 수 있는' 드라이버는 생소할 것이다.

헤드의 내부는 업체가 새로운 모델을 론칭하면서 이해를 돕기 위해(또는 전시를 위해) 의도적으로 반을 가르지 않는한 볼 수 없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모델 중에 뚜껑을 열고, 헤드 내부를 볼 수 있는 드라이버가 등장했다. 바로 코브라푸마골프의 '킹 LTD' 드라이버다. 이런 신통방통한 드라이버가 '겟잇기어' 제작 팀의 안테나에 걸린 것은 당연한 일이다.

사실, 골프 용품 업계의 '혁신' 아이콘 중에서 코브라를 뺄 수는 없다. 테일러메이드가 드라이버 헤드에 '올 화이트' 컬러를 적용하기 이전에 코브라가 먼저 '화이트' 컬러 헤드를 내놨었다. 출시 당시 큰 반향, 또 트렌드를 이끌지 못했을 뿐이지 시도는 먼저 한 셈이다. 또 다양한 컬러의 헤드 조합, 페이스 구조, 셀프 튜닝 관련 시스템에서는 앞서가는 업체 중의 하나였다.

킹 LTD 드라이버의 '뚜껑'은 '스페이스 포트(Space Port)'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우주정거장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따온, 16g짜리 웨이트를 말한다. 이 웨이트는 무게중심을 낮고 이상적으로 배치하면서, 높은 론치앵글과 낮은 스핀을 바탕으로 비거리 증가를 유도하는 핵심 기술로 역할하고 있다.

'겟잇기어'를 진행하는 노수성 기자는 "지난해 말 미국의 골프 용품 전문 사이트인 골프더블유알엑스에서 이 드라이버를 처음 봤을 때부터 호기심이 생겼고, 쳐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했다. 노 기자는 "킹 LTD는 이 사이트로부터 '2016년 가장 뜨거울 드라이버'로 선정됐고, 또 테스트 결과가 가장 궁금한 모델 중 두번째를 차지할 정도로 관심이 높았다"고 소개했다.

'겟잇기어' 는 킹 LTD 드라이버의 디자인, 사운드, 기술적인 특징과 퍼포먼스 등을 다각도로 분석해 9분짜리 동영상에 담아 소개한다. 이 영상에는 '스페이스 포트', 이른바 헤드의 '뚜껑'을 열고, 닫았을 때 사운드가 어떻게 바뀌는지 음성 파일도 첨부했다.

'겟잇기어'는 주목할 만한 아이템을 선정한 후 집중 분석해 매주 수요일마다 온라인 포털 뉴스면을 통해 새로운 내용을 소개한다.

 

 

 

데프콘이 XTM '겟잇기어'에서 인생 최대의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겟잇기어' 측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데프콘이 9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겟잇기어' 오토캠핑 편에서 스텔라 가영 전율과 함께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가영과 전율은 '겟잇기어' 오토캠핑 편에서 MC 김진표와 데프콘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한 특별 게스트로 초대됐다. 이들의 깜짝 등장에 두 MC는 흥분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데프콘은 가영과 전율 중에서 오토캠핑을 함께 할 멤버를 고르게 되는 특권까지 주어졌다. 가영과 전율은 데프콘 앞에서 '떨려요'에 맞춰 전매특허 섹시 댄스를 선보이며 매력 발산에 나섰다.

가영이냐 전율이냐, 데프콘의 행복한 고민의 결말은? 9일 오후 11시 '겟잇기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축구감독 유상철이 XTM '겟잇기어'에 출연해 슈팅에 실패하는 굴욕을 맛봤다.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XTM '겟잇기어'는 축구 마니아들을 위한 축구 장비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유상철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박지성 메시 김병지 등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이 실제 착용한 축구화, 골키퍼복, 장갑 등의 종류와 기능을 설명했다.

2002년 월드컵 첫 승의 대미골을 장식한 유상철은 이날 방송에서 뜻하지 않은 굴욕을 맛봤다. 축구화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시도한 슈팅이 실패한 것. 이에 유상철은 "축구화가 안 좋다"며 "이럴 땐 빨리 축구화를 바꿔 신어야한다"고 설명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한편 '겟잇기어'는 김진표 데프콘 두 명의 MC가 '놀 것 없는 어른 남자의 놀이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스텔라 가영이 XTM '겟잇기어'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가영은 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겟잇기어'에서 멤버 전율과 함께 특별 게스트로 초대됐다. 이날 가영은 데프콘과 한 팀을 이뤄 오토캠핑을 즐겼다.

가영과 데프콘은 주변의 다양한 오토캠핑 형태를 살펴보던 중 감성적인 느낌이 가득한 텐트를 발견했다. 데프콘은 가영을 텐트 안으로 들어가게 한 뒤 즉석 상황극을 연출했다.

지나가던 데프콘은 가영을 발견하고 "혼자 오셨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가영은 주저없이 "남편이랑 같이 왔어요"라며 재치있게 응수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데프콘은 텐트 앞에 놓인 망치를 들고 "남편 건가 봐요"라고 멋쩍게 웃으며 물러나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오토캠핑'을 주제로 텐트 치는 요령부터 다양한 형태의 텐트, 요리, 물놀이 등 캠핑장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까지 초보 캠퍼들을 위한 유용한 팁을 제공했다.

'TV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 터는 남자들  (0) 2017.08.27
겟잇뷰티 2015  (0) 2017.08.27
W (더블유)  (0) 2017.08.21
'집밥 백선생' 비빔장, 비빔면, 양념냉국, 냉라면 레시피  (0) 2017.08.21
대타 맞선 프로젝트 엄마야  (0) 2017.08.17